로딩중입니다...

특별 전시회 정보일본 슈퍼마켓쇼 (마쿠하리메쎄 전시장, 일본 치바)

일본 슈퍼마켓쇼

Supermarket Trade Show

올해로 52회를 맞는 SUPERMARKET TRADE SHOW 2018 (SMTS 2018)은 리테일 바이어들을 타겟으로 한 B2B 전문 무역전시회입니다. 현재 일본 슈퍼마켓 시장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이 슈퍼마켓 체인을 통하여 유통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하듯 슈퍼마켓쇼에는 매년 85,000명 이상의 일본과 전 세계의 전문 바이어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www.smts.jp
공식 한글명
일본 슈퍼마켓쇼
공식 영문명
Supermarket Trade Show
개최기간
2018/02/14 - 2018/02/16
개최국가
일본 치바
개최장소
마쿠하리메쎄 전시장, 일본 치바
주최자
New Supermarket Association of Japan (NSAJ)
전시품목
- 식품 & 상품 : 육류, 가공식품, 즉석식품, 조미료, 라면, 제과, 스낵, 냉장식품, 빵류, 아이스크림, 주류, 소프트 드링크, 기능성 음료, 일반식품 등 - 일반상품 : 의류, 잡화, 일상용품, 애견(동물)용품, 뷰티용품, 건강보조상품 등 - 정보 & 서비스 ; 유통전산프로그램, 결제시스템, 책, 신문, 프랜차이즈, 잡지 등 - 기기류 : 저장장치, 포장기기, 냉장 쇼케이스, 진열장, 자동판매기 등
전시특징
- 일본 시장과 아시안-태평양 마켓으로 진입하는 교두보 역할 - 전문 바이어만 입장 가능한 전문 무역전시회 - 상당수의 참관객이 의사결정권한을 가지고 있는 바이어들임 - 전체 참가사의 약 74%가 다음 전시회에 재참가를 결정할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음
규모
-
참가비
독립부스
JPY 356,400 / 9sqm (최소 36 sqm)
조립부스
JPY 493,800 / 9sqm
전년도 개최결과
- 86,768명의 전문 바이어 참관 - 2,054개의 참가사와 협회로 구성된 3,340개 부스 - 부스 상담 이외에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미팅 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