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화장품 전시회
Cosmetic 360
2024년 10월 16일 - 17일 | Paris Expo Carrousel du Louvre, Paris, France
 전시회 소개      ABOUT

Cosmetic 360 프랑스 파리 화장품 전시회

  제10회 프랑스 파리 화장품 전시회는 화장품 산업 및 관련 뷰티 산업 분야를 총망라하는 전시회로, 화장품·화장품 원자재·포뮬레이션·패키징·테스트 및 분석·완제품 등 각 섹션의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만남의 장이자 화장품 산업의 ‘노하우’와 ‘혁신’을 교환하는 장입니다. 본 전시회 참가를 통해 프랑스 현지 화장품 시장 진출의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COSMETIC VALLEY  주최

·전시회 기간
2024년 10월 16일 - 17일 (2일간)
·전시품목
화장품 완제품
화장품 원료
에스테틱 제품
향수
포뮬레이션
테스트 분석
패키징 (화장품 용기 및 부재료)
·전시장소
Paruis Expo Carrousel du Louvre, Paris, France
99 Rue de Rivoli, 75001 Paris, France
·전시특징
1. 프랑스 화장품 산업단지(COSMETIC VALLEY) 가 주최하는 화장품 산업 전시회로 유명 화장품 브랜드 (샤넬, Dior, 로레알, 겔랑, 존슨&존슨, 시세이도, SEPHORA) 뿐만 아니라 화장품 산업분야 스타트업 브랜드들이 소개되는 전문 B2B 전시회
2. 주최사인 COSMETIC VALLEY는 프랑스 정부의 예산을 지원받아 뷰티산업의 스타트업 육성과 지원 사업을 수행
3. 세계적인 뷰티 전시회인 코스모프로프 등 여타의 화장품 전시회와는 차별화 되어 화장품 제형, 기술, 브랜드의 하이엔드 브랜드가 참가하는 기술집약적인 전시회로서 세계 Top 클래스의 바이어와 기업들이 방문하여 현장에서 매칭과 비즈니스 상담이 이루어지는 프리미엄 전시회
4. 세계 화장품학회, 프랑스화장품협회, 프랑스국립과학연구소 등의 주요 기관은 동 전시의 컨퍼런스를 주관하며, 컨퍼런스 및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정보를 교환 및 습득하는 기회의 장
·전시구성
 ·Cosmetic 360 Awards 행사를 통해 최고의 전시 참가사에게 혁신상 수여
 ·Start up zone 구성을 통해 크고 작은 Start-up 기업들이 각자의 기수을 세계적인 대기업들에게 제안할 기회 제공
 ·Open Innovation 프로그램을 통한 세계 유명 글로벌 기업과의 1:1 비즈니스 매칭의 기회 제공
 ·IA Conferences, Hackathon by DERET, Cosmetic 360 Factory, Tech Corner, Greentech Experience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 개최

 개최 결과    POST SHOW REPORT

개최면적
6,635 sqm 
참가사수
25개국 250개사
국가관
3개
참관객수
5,000명
 부스 참가비   BOOTH ENTRY FEE

Start Up Zone

 EUR 2,995 (포디엄 데스크 및 TOTEM 제공)

*별도 비용 
 (필수)등록비 EUR 790 및 (해당 시)코너비 EUR 760


 Innovation 7.5 (위의 이미지는 실제와 다릅니다.)

 EUR 6,740 /7.5sqm

*별도 비용 
(필수)등록비 EUR 790 및 (해당 시)코너비 EUR 760


컨설팅패키지

전시회 참가와 사전 마케팅 교육, 부스 장치, 부스 운영, 홍보, 바이어 매칭 등 참가 성과를 높이기 위한 컨설팅을 포함한 패키지
 오픈이노베이션   OPEN INNOVATION
OPEN INNOVATION을 통해 주요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OPEN INNOVATION 서비스는 참가기업들이 INNOVATION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화장품 업계의 주요 브랜드의 전문 그룹과 비즈니스 논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대기업 브랜드들은 개방형 혁신 정책을 주도하고 프로젝트 리더에게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브랜드와의 공동 작업을 원합니다. 스타트업, VSE, SME, ETI 또는 연구 실험실에서 제안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들을 OPEN INNOVATION을 통하여 다양한 수준의 혁신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2015년부터 35개국에서 1,0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제출되었으며 550개 이상의 회의가 조직되었습니다.
혁신 프로젝트는 원료, 검사, 테스트, 포장, 재료, 제형, 산업화, 완제품, 물류, 소매 등 전체 화장품 가치 사슬이 모두 포함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화장품 산업의 주요 과제와 연결 될 수 있습니다. 자연성(그린테크, 생명공학, 순환 경제, 업사이클링 등); 안전성(독성, 미
생물, 품질, 추적성 등); 제품 성능(분자, 생물학적, 생리학적 특성 등); 소비자를 이해하고 그들의 기대에 최대한 근접한 제안(개인화, 커넥티드 뷰티, 디바이스 등)을 제안하고 화장품이 제공하는 감각과 웰빙(햅틱, 신경과학 등)을 개발합니다.

 전시회 갤러리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