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화장품 전시회
Cosmetic 360

2022년 10월 12일 - 13일 | Paris Expo Carrousel du Louvre, Paris, France

 전시회 소개      ABOUT

Cosmetic 360 프랑스 파리 화장품 전시회

다가오는 2022년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프랑스 파리 화장품 전시회가 개최됩니다. 화장품 산업과 관련된 섹터를 총망라 하는 Cosmetic 360은 화장품, 화장품 원자재, 포뮬레이션, 포장, 테스트 및 분석, 완제품 등과 관련된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만남의 장이자 화장품 산업의 ‘노하우’와 ‘혁신’ 교류의 장이오니, 프랑스 화장품 시장진출의 기회를 잡으시기를 바랍니다.

COSMETIC VALLEY  주최

·전시회 기간

2022년 10월 12일 - 13일 (2일간)

·전시품목

화장품 완제품


화장품 원료

포뮬레이션
테스트 분석

에스테틱 제품
향수

패키징
(화장품 용기 및 부재료)

·전시장소

Paruis Expo Carrousel du Louvre, Paris, France
99 Rue de Rivoli, 75001 Paris, France

·전시특징

1. 프랑스 화장품 산업단지(COSMETIC VALLEY) 가 주관하는 화장품 산업 전시회로 유명 화장품 브랜드 (샤넬, Dior, 로레알, 겔랑, 존슨&존슨, 시세이도, SHPHORA) 뿐만 아니라 화장품 산업분야 스타트업 브랜드들이 소개되는 전문 BtoB 전시회
2. 세계 화장품학회, 프랑스화장품협회, 프랑스국립과학연구소 등의 주요 기관은 동 전시의 컨퍼런스를 주관하며, 컨퍼런스 및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정보를 교환 및 습득하는 기회의 장

3. 화장품과 향수에 대한 최신 동향과 최신 트렌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음
4. Cosmetic 360° Award (시상) 부대행사를 통해 최고의 전시참가사 혁신상을 수여
5. spot Innovation, Open Innovation Session을 통해 크고 작은 Start-up 기업들이 각자의 기술을 세계적인 대기업들에게 제안하는 자리로, 상호간의 유익한 시간이 마련

 개최 결과    POST SHOW REPORT

개최면적

4,700sqm 

참가사수

160개사 참여 

국가관

한국관 

참관객수

4,000명 참관 

 부스 참가비   BOOTH ENTRY FEE

Start Up Zone

 Start Up Zone : EUR 2,795
* 전시회 등록 (EUR 740) 및 코너비(EUR 750) 별도 

 Innovation 7.5 (위의 이미지는 실제와 다릅니다.)

 Innovation 7.5 : EUR 5,980 / 7.5sqm
* 전시회 등록 (EUR 740) 및 코너비(EUR 750) 별도

컨설팅패키지

전시회 참가와 사전 마케팅 교육, 부스 장치, 부스 운영, 홍보, 바이어 매칭 등 참가 성과를 높이기 위한 컨설팅을 포함한 패키지

 오픈이노베이션   OPEN INNOVATION
OPEN INNOVATION을 통해 주요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OPEN INNOVATION 서비스는 참가기업들이 INNOVATION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화장품 업계의 주요 브랜드의 전문 그룹과 비즈니스 논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대기업 브랜드들은 개방형 혁신 정책을 주도하고 프로젝트 리더에게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브랜드와의 공동 작업을 원합니다. 스타트업, VSE, SME, ETI 또는 연구 실험실에서 제안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들을 OPEN INNOVATION을 통하여 다양한 수준의 혁신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2015년부터 35개국에서 1,0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제출되었으며 550개 이상의 회의가 조직되었습니다.
혁신 프로젝트는 원료, 검사, 테스트, 포장, 재료, 제형, 산업화, 완제품, 물류, 소매 등 전체 화장품 가치 사슬이 모두 포함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화장품 산업의 주요 과제와 연결 될 수 있습니다. 자연성(그린테크, 생명공학, 순환 경제, 업사이클링 등); 안전성(독성, 미
생물, 품질, 추적성 등); 제품 성능(분자, 생물학적, 생리학적 특성 등); 소비자를 이해하고 그들의 기대에 최대한 근접한 제안(개인화, 커넥티드 뷰티, 디바이스 등)을 제안하고 화장품이 제공하는 감각과 웰빙(햅틱, 신경과학 등)을 개발합니다.

 전시회 갤러리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