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푸드위크 & 호레카 전시회
FoodWeek & HORECA
2026년 2월 17일 - 19일 | Uzexpocentre, Tashkent, Uzbekistan
 전시회 소개      ABOUT

FoodWeek & HORECA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푸드위크 & 호레카 전시회 

  제27회 개최예정인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푸드위크 & 호레카 전시회는 해당 지역에서 가장 유망한 식품 박람회입니다. 전시회가 개최되는 우즈베키스탄은 인구가 약 3,200만 명으로 중앙아시아 전체의 45%를 차지하는 거대한 시장입니다. 식품, 음료, 식재료 등 식품 전반의 제품 외에도, 호텔∙레스토랑∙카페를 칭하는 HoReCa 산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전시품목들은 관련 산업의 시장 현황 및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기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가교, 우즈베키스탄에서 새로운 시장 개척의 기회를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EXPO POSITION LLC 주최

·전시회 기간
2026년 2월 17일 - 19일    (3일간)
·전시품목

식품
음료
주류

커피

‌식재료
‌담배

식음료 가공 기계 및 기술
‌운반 및 냉동 기기

레스토랑 및 푸드서비스 기술 

패키징 및 자재 

HoReCa
프랜차이즈 산업

자동화
서비스
기자재

·전시장소

Uzexpocentre, Tashkent, Uzbekistan
107 Амир Темур шоҳ кўчаси, Тошкент 100084, Uzbekistan

·전시특징
1. 우즈베키스탄을 비롯한 CIS 국가는 물론 유럽, 아시아 곳곳의 다양한 식품업체가 참가하여 업계 동향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네트워크 형성의 장
2. 최근 경제성장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상승하여 상기 산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에, 국내 업체들이 중앙아시아 진출을 선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
3. 식품산업 및 HoReCa산업 관련 다수의 컨퍼런스 개최
5.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가교역할의 우즈베키스탄은 국내 참가사들에게 새로운 시장 개척의 기회
4. 전문 바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우즈베키스탄과 CIS의 신문과 잡지 광고, 라디오 및 거리 배너, 전화와 B2B 마케팅 등 다양한 광고 캠페인 실행

 개최 결과    POST SHOW REPORT

개최면적

-

참가사수

14개국 100여 개사 참가

국가관

-

참관객수

 6,230명의 관련 산업 참관객 방문

 부스 참가비   BOOTH ENTRY FEE

독립부스

USD 240/sqm (최소 참가면적: 25sqm)
*코너부스 시 코너비 별도

등록비: USD 295


조립부스(위의 이미지는 실제와 다릅니다.)

USD 270/sqm (최소 참가면적: 9sqm)
기본비품 : 간판, 카펫, 테이블1, 의자3, 조명3, 
소켓1(2kw), 휴지통1
*코너부스 시 코너비 별도

등록비: USD 295


컨설팅패키지

전시회 참가와 사전 마케팅 교육, 부스 장치, 부스 운영, 홍보, 바이어 매칭 등 참가 성과를 높이기 위한 컨설팅을 포함한 패키지

 전시회 갤러리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