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식음료, 교육, 소매, 서비스, 생활서비스 분야의 8,900개사 이상의 국내외 브랜드가 전시회 참가
2. 중국 100대 라이선스 브랜드가 80% 이상 참가
3. 중화인민공화국 상무부의 직접 승인을 받은 ‘국가브랜드’ 전시회
4. 25~45세의 황금 프랜차이즈 연령층이 관람객의 80%를 차지
5. 2023년 전시 관람객 중 70%가 프랜차이즈에 대해 알고 있거나 매장을 운영한 경험이 있음
6. 전시회 기간 중 프랜차이즈 컨퍼런스가 진행되며, 중국 정부 및 업계 전문가 및 담당자, 프랜차이즈 실무자 등이 해당 컨퍼런스에 참여